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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화 시대, 우리는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셀 수 없이 많은 정보들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하지만 쏟아지는 정보량에 비해 인간의 기억력은 한계가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머릿속을 점령하는 길만이 정보화 시대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장기기억을 건드리는 홍보전략

인간의 기억은 단기기억과 장기기억으로 분류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들이 쏟아지는 정보화 시대에서 대부분의 정보들은 단기기억에 머물렀다 사라져 버립니다. 이제 단순 노출로는 마케팅의 효과를 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뉴스메이킹은 잠재 소비자의 장기기억을 건드리는 홍보전략으로 귀사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통합언론홍보, 1년 단위의 마케팅 플랜

단기기억과 장기기억의 차이는 지속성에서 나옵니다. 오래보고 자주 볼 수록 해당 정보는 장기기억에 머무르게 됩니다. 한 번 장기기억으로 넘어간 정보는 웬만해서는 사라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우리가 구구단이나 알파벳을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뉴스메이킹의 통합언론홍보는 전문지, 일간지, 무가지 등의 오프라인 홍보와 인터넷 언론사를 통한 온라인 홍보를 병행, 1년간의 장기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플랜을 제시합니다. 통합언론홍보는 잠재고객들의 기억 속에 귀사의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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